본문 바로가기

geass: log

[로스스토] 라운즈 수영복 이벤


아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운즈 수영복 이벤트래서 예전에 작감이 그린 일러를 떠올리긴 했는데 진짜로 그 일러 기반 에피소드일 줄 몰랐음

살다살다 저 일러스트 백스토리를 다 보네요

솔직히 스토리는 그냥 그랬네요
특별히 재밌진 않은?
라운즈만 나와도 인원수 많은데 꼴랑 8화 안에 등장인물이 바글바글하니까 각 캐릭터들의 매력은 잘 안 산 느낌

1+10이랑 3+7 중 어느 쪽이 승리하느냐 하는 부분 되게 궁금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승부 자체를 못하게 하고 넘어가더구만요. 하긴, 10은 그렇다 쳐도(?) 피지컬 면에서 1이 지는 것도 이상하고 7이 지게 하는 것도 이상하니 승부가 안 나는 상황을 만들 수 밖에 없다고 예상은 했네요... 어느 쪽이 이겨도 에엥??? 싶을 것 같은...

그래도 달리거나 수영하는 10을 보고 싶긴 했는데... 10 여기저기 깽판치고 다니는 것치고 공식에서 이미지 보호를 잘 해주는 거 같음?
+) 뭐 팬 입장에서 보자면, 10도 공식에서 스펙 띄워주기를 은근히 많이 받아서 지는 모습 나오는 것도 좀 애매했을 거 같음. 인성이 쓰레긴데 능력치로 먹고 사는 이미지가 강해서

아무튼 루키아노는 귀여웠습니다
어디가 귀여웠냐면 다른 멤버들은 오듀세우스의 제안을 쉽게 납득하고 노리노리한 반면에 루키아노만 '이게 맞아ㅡㅡ??' 하는 부분이 (파워 T 느낌. 루키아노 estp 맞다니까?)

그리고 헤어스타일만으로도 과한데 과한 하와이안 셔츠가 잘 어울려서 신기했음

하와이안 셔츠+금목걸이+선글라스+브리프 되게 전형적인 조폭물 캐릭터 같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상할 정도로 조폭/야쿠자/양아치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귀족 출신의 10님

10이 여성진은 이름으로 부르는 것도 재밌었네요. 다 거리감 두고 성으로 부를 줄?


+) 그와 별개로 이번 일러들 작화가 내 취향이 아니라 안 뽑을 예정임ㅠㅠ 오시라면 취향 아니어도 일단 뽑기는 하겠는데 것도 아니고... 좀 부담스러운 작화라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