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ass: log

[기아스] 대띠용 사건

여기 왼편의 금발 아이 지노였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대대띠용입니다
알고 보니까 지노랑 앞머리 스타일이 똑띠이긴 한데
금발+벽안캐 워낙 많은 세계라 상상도 못함ㄴㅇㄱ
생각보다 겡끼하게 생긴 어린시절이네요

그 뒤에 서있는 장신 남자분이 지노 부친이라함
지노 둘째형 설정으로 만들었던 오리캐랑 이미지 닮아서 놀람 반 기쁨 반
지노네 아빠 좀 더 선이 굵은 타입일 줄 알았는데... 부드러운 선의 미남이었다니🤭 (오히려 지노 쪽이 선이 더 굵은 듯)

+)

백의 기사 홍의 야차 오마케 일러스트

스자크한테 열받은 루키아노 귀여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