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ass: log

[기아스/잡담] 루키아노 진짜 너무 귀엽다

• 통합잡담글로 쓰다가 루키하디 얘기를 주로 하게 돼서 기어스 카테고리로 이동
• CP보다는 조합 잡담에 가깝겠지만🤔
• 루키아노 브래들리×오리지널 캐릭터 (하인드리히 바인베르그)

*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제와서 잘해주는 거냐고~~! 왜냐고~~!!

*
로스트 스토리즈 라운즈편 이벤트 스토리 보고 있는데 진짜 루키아노 졸라 귀여움. 존나 본편 밖에선 이러고 있었단 말이지?ㅠㅠ 진짜 개귀엽다

*
근데 루키아노 매력도 살리는 요인 중 하나가 성우 연기인 거 같음. 저 성우가 맡은 배역 찾아서 들어본 적 있는데 루키아노 톤을 되게 독특하게 낸 거더라고. (연기 폭이 넓은 성우같긴 한데) 그냥 루키아노 그 자체. 루키아노 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