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kmn: doodle & talk/pkmn: game log

(PKMS) 메인스토리 28장 (네타)

 

미방짤

 이제보니 미월이 앞머리 가르마 틀렸음




((스포일러))



 

!!!!!!!!!!!!!!!!!!!!!!!!!!
우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라이어가 이제까지 레드 이름 직접적으로 언급한 적 없이 계속 빨간모자 그 놈으로 칭하는 데다, 준결승전에서 주인공VS라이어팀 붙으면 당연히 주인공팀이 이기는 전개일 테니까 라이어의 레드를 향한 경쟁심은 직접적으로 안 다뤄지고 맥거핀처럼 끝날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설마 본인이 준결승전 전에 직접 등판 하실 줄은(ㅋㅋㅋㅋㅋ)

그것도 사람 좋아보이는 얼굴로(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기 님... 전혀 신경 안 쓰시는 줄 알았는데... 모를 줄 알았는데... 인지는 하고 계셨군요? 레드는 기억도 못하는데 라이어 혼자 열 올리고 있는 건줄(너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주인공팀이 이길 테니까 배틀은 못 보겠지만 별 기대없이 스토리 플레이하다가 레드 귀여운 얼굴 봐서 좋았음.

참말로 귀엽군요...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의 전적이 있다보니(?) 누가 레드를 노려보고 있으면 그린은 '이 놈 또 어디서 뭔 쓸데없는 짓 했나' 생각할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그리고 싶은데... 몸이 마음같지가 않다... 여기까지가... 끝인가보오...



사회적 거리두기

우리집 레드는 어제 ☆6이 되었음
저 빨간 플레임 바지 존나 신경쓰임(...)
이제 그린을 ☆6으로 만들기 위한 먼 여정을 떠나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