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모동숲) 할로윈 🎃



1. 주민즈

우리 섬 애들 생일은 글루민이 다 챙기는듯 뭐임?

 

저 드레스 존나 잘 어울림 천잰줄

 

패션 미친거냐고

 

^ㅅ^

 

미 인 출 현

 

여러모로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할로윈이여 평상복이여

 

표정 띠꺼운 거 귀엽



2. 귀여운 시츄

...애들이 호칭 맘대로 지어부르는 거 정정해주기도 귀찮아서 그냥 그래라...(포기) 했는데 존나 내가 다 수치스러움
긁적 *(ㅇㅅㅇa 하는 모션 귀여워서



3. 통신

왜 곰...?
크앙!
크앙!!!!! X2
커플룩
빙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무주식 하려다 까먹고 썩은 거 귀찮아서 방치해두고 있는데 그걸ㅋㅋㅋㅋㅋㅋ (진짜 저주받았는지 그 날 통신 2번 다 끊김... 사라진 메모리...☆)

 

광기서린 피아노 연주
글루민: (쿨스루)
글루민 커엽



선물받은 풍선
요망한 글루민
팻치 커엽
루나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토낀데 고양이 코스프레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황 존나 혼파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랑소와 말하는데 뒤가 혼란해서 웃느라 뭔 말을 했는지 기억 안남()
뽀얌스ㅋㅋㅋㅋㅋㅋ 얌전한 거 같은데 애교가 아주ㅋㅋㅋ
귀염둥이 호박
뽀얌: (무시)
운동계 애들 좋음 귀엽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동숲) GW 맞이 통신  (0) 2021.05.02
(모동숲) 연휴  (0) 2021.02.14
(영화/감상) 어바웃 타임  (0) 2020.10.25
(모동숲/플레이일지) 할로윈 is coming  (0) 2020.10.19
(제품후기) 일우 DVD 플레이어 IW-BT06  (0) 2020.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