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모동숲/플레이일지] 귀욤 스페셜

숨막히는 코디의 뽀얌

 

뽀얌쓰 존예탱

 

커엽

 

샌드위치 먹는 글루민

 

뾰로통

 

(!)

 

내 박물관에는 미술품이 몇 점 없어서 구경감

 

디테일 쩔엇

 

기묘한 조각

 

역시 큰 게 예쁘다. Bigger is better

 

생각하는 두 사람

 

명탐정 플라

 

개복치

 

볼이 빵실빵실

 

 

커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게 구경

 

찰스 존귀탱

 

내 섬 주민도 아닌데 내 마음속 순위권 진입 ㅡuㅡ

 

보십시오 이 귀여운 얼굴을

 

미술품 줍줍

 

구도가 마음에 들어서

 

집에 가는 오로라 구경

 

지푸라기 위에 눕혀놓고 물 뜨러 다녀왔더니 머리맡에 0ㅅ0

 

새근새근...zZz

 

졸려서 귀가!

 

어두울 수록 빛나는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