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ass: talk

[로스스토] 2부 10장 2화

https://youtu.be/xABvztpLAhs

본편에 없는 내용 추가되었던데 왜 이렇게 깐족거려? 혼자 텐션 좋아서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파트 연기 왜 이렇게 귀여운거임? 시종일관 얄밉게 깐족대는데 말하는 억양이 너무 귀여운데? 가볍고 양아치미 있어

같은 '농담' 발언, 매우 다른 느낌...
기아제네랑은 매체가 다른 게 가장 크겠지만, 농담 자체가 목적이었을 때와 상대 기분이 상할 걸 알고 노골적으로 비꼴 때와의 차이라고 생각하면 그건 그 나름대로 좋은 것 같기도...😊 (왜 흐뭇해하냐고)

와중에 라운즈 이벤트 스토리 2개 때랑은 367이랑 관계가 완전히 뒤틀리셨네요. 36은 7이랑 가까워지고, 10은 7에게 항상 적대적이여서 틀어질 시간은 충분했던 듯. 그 정도면 충분히 관계 틀어질 만한 시간이라 뭐 그런가보다 합니다. :3 

중간에 지노가 '정말, 저 남자는...💢' 하는 부분 뻘하게 좋네요

+

이 정도면 10 잘 챙겨주는 거 같은데 4성 일러 낀 이벤트 하나만 주면 진짜 소원이 없겠다. 진짜 4성 하나만 받고 싶은데, 4성을 줄 수는 없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