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kmn: doodle & talk

(굿즈후기) 대난투 스매시 브라더스 포켓몬 트레이너 아미보(Amiibo)

예약 걸어뒀던 포케트레 아미보를 받았고요, 이걸 빌미로 덕질이나 좀 할까 하여 후기를 작성해봄.

구입처는 아마존. 나는 아마존에 올라와서 구매하는 게 제일 편함. 카드 정보랑 연락처 한 번 입력해두면 결제도 편하고, 대행을 안 끼고 굿즈를 받을 수 있다는 게 메리트임. 

 


굿즈 사진 찍으려고 PVC 배경지를 따로 구매했는데 굿즈가 먼저 와서 그냥 이불 위에서 찍음(난장판) 

 

이건 패키지 뒷모습이고요. 뉘집 아들내미인지 훈훈한 얼굴이 보임

 

패키지는 이렇게밖에 뜯을 방법이 없음. 오타쿠의 마음을 헤아려주지 않는 패키지

 

배경지만 있었어도 좀 더 나은 사진을 찍었을텐데(핑계)

 

위에서 보는 게 뭐가 중요한가 싶긴 하다만 걍 찍어봄

 

근데 전부터 트위터에서는 계속 한 말인데, 패키지랑 실물이 표정이 달라요 어떻게 된 영문. 

 

기분 좋으신듯 (아니 좋다고...)

 

집에 있는 리메레 피그마랑 비교하면 피그마의 절반 조금 넘는 사이즈. 피그마 왤케 화난 거 같지

 

갑자기 확 저렴해보이는 아미보. 피그마는 저래봬도... 얼마드라... 아무튼 5만원은 넘었음. 기억 안 나

 

본가가 디자인한 레드의 가방은 왼쪽(피그마)에 더 맞는 것 같다. 아미보는 머리카락까지 저렴해보임... 

 

바지 질감이 특이해서 찍어봄

 

마침 리자몽 아미보도 있어서 같이 세워봄 귀엽쓰야

 

기존 리메레 굿즈들이랑 같이 세워두면 아미보 혼자 신나있음

 


전체평은... 가격이 저렴하니 구매가 후회되지는 않 퀄리티...? 개인적으로는 겡끼하게 웃고 있는 모습에 가산점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쪼막만하고 쾌남같아서 좋네요. 

여담: 나는 아미보 기능보다는 레어한 최애 굿즈 하나 더 모셔둔다는 느낌으로 샀는데 요즘 공식이 돈이 궁한가(?) 굿즈를 쏟아내고 있어... 작년에 떡밥이든 뭐든 하나만 줘보라고 구걸하고 있었는데 이젠 공식이 쏟아내는 속도를 못 따라잡겠으요... 왠지 바라면 이루어지는 거 같으니 내년 이맘쯤엔 디오리진 금은편이나 내줬으면 좋겠음. 디오리진 버젼으로 짐리더 그린이랑 레드 히든보스 이벤트 보고 싶음(사심)

 

'pkmn: doodle & talk'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로그(2)  (2) 2019.08.10
8월 log  (2) 2019.08.03
7월 log  (0) 2019.07.23
(낙서) 07월  (0) 2019.07.20
(잡담) 지우훈 파라고  (0) 2019.07.19